Webiz 의 PM는 프로젝트 접근
방법부터 다릅니다 .
의료장비의 트렌드에 프로젝트를 맞추는 것이
아니라 프로젝트에 솔루션을 트렌드를
적용하여작지만 다른 큰 변화를 만들어 갑니다 .
마케팅의 완성은 영업만 아니라 전문
네트워크를 통해 생명력을 불어넣습니다 .
- 다양한 분야에 대응하는 표준
- 컨텐츠에 맞는 장비 를 사용 / 시장 대응
- 생동감을 주는 SNS 마케팅
의료장비 시장성은 시스템 분석과 응용을
제대로 이해하고 영업개발을 시작합니다 .
보여지는 부분보다 보이지 않는 부분까지
세심한 배려가 필요하고 , 영업시스템의 안정
성과 시장이슈를 준수합니다 .